본문 바로가기
생각

누구에게나 순수했던 시절

by Bold idea 2023. 9. 14.
반응형

여러분의 삶에는 어떤 순수한 시절이 있었을까요? 어린 시절의 추억은 우리에게 늘 소중하고 따뜻한 기억으로 남아있습니다. 그 순간들은 마치 햇살 가득한 봄날처럼 풍부하고 환해 보입니다. 어린 시절은 많은 사람들에게 있어서 순수하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아있습니다.

그때의 우리는 세상에 대해 알지 못하고 어려움과 고통보다는 희망과 꿈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아무런 걱정 없이 자유롭게 뛰어놀며 우리만의 상상력으로 세계를 탐험했던 그때를 기억합니다. 오늘은 우리가 순수했던 그 시절을 생각하며 모두 함께 그 순수하고 아름다운 시절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곤 했습니다. 운동장에서 축구를 하거나 농구를 하면서 우리는 협동심과 친목력을 배우기도 했습니다. 수업시간에는 호기심 가득한 마음으로 선생님의 이야기를 듣고 새로운 지식과 경험을 습득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보낸 시간도 잊을 수 없습니다. 부모님이나 형제자매와 함께 여행을 가거나 주말에 함께 식사를 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곤 했습니다. 그때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은 저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학창 시절의 꿈이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분명 자신만의 꿈이 있으셨을 것입니다. 제가 어릴 때부터 컴퓨터와 인터넷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내가 만든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얼마나 멋진 일일까 상상하며 꿈꾸곤 했습니다.

하지만 성장함에 따라 현실적인 문제와 책임들도 점차 찾아왔습니다. 과제와 시험이 많아져 스트레스받으며 공부하는 일상 속에서 조급함과 불안감도 커져갔습니다. 서로 다른 사람들 간의 관계에서 갈등도 발생하였고 실패와 좌절감 역시 겪어보았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순수함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아직까지도 저는 순수한 마음으로 앞으로 나아가려고 합니다. 어른이 되어서야 비로소 알게 된 것은 인생은 복잡하고 어렵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이 순간부터라도 다시 한번 순수함과 당당함으로 모든 일에 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좋아하는 일에 열정적으로 사회생활 속에서 도전해 나갔으면 좋겠다 생각합니다. 순수함과 열정을 잃지 않고 당당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언제나 중요합니다. 함께 평화롭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마음으로 샛별처럼 반짝이며 빛나는 추억들이 계속되길 바랍니다.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진 세상에서 제일 공평한 것

우리들은 모두 각자 다른 환경에서 자라왔다. 누군가는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고 있고 또 누군가는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매일매일 힘든 삶을 살아가고 있다. 그렇

dnae.tistory.com

 

위로가 되고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말

마음이 불안할 때,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때론 작은 위로에도 큰 힘이 있습니다. 마음이 편해지는 말, 그것은 각자 다르겠지만, 저는 여러분이 마음이 편해지는 말을 몇 가지 소개해

dna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