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숲 속의 만남 모두가 연결된 세상

by Bold idea 2024. 4. 25.
반응형

옛날 어느 아름다운 숲 속 마을이 있었어요. 이 마을은 푸른 숲으로 둘러싸인 한 폭의 그림 같은 곳이었죠. 맑은 공기, 구불구불한 개울, 새들의 지저귐 소리가 가득한 곳이었어요.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운 숲 속 마을에는 환경을 소중히 여기는 청년이 살고 있었어요. 그는 숲 속 동물들과 함께 살면서 자연을 사랑하고 존중했고 숲 속 동물들을 벗 삼아 살아가고 있었죠.

어느 날 그 청년은 숲 속 깊은 곳에서 길을 잃고 말았어요. 해가 져서 어두워지기 시작했죠. 청년은 무서웠지만, 작은 등불 하나를 켜고 길을 찾아 나섰어요.

그때 갑자기 앞에 큰 곰 한 마리가 나타났어요. 청년은 놀라서 뛰기 위해 시작했죠. 그런데 걸려 넘어지고 말았어요.

그때 작은 노인 한 분이 나타나 청년을 일으켜 세워주셨어요. 노인은 청년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곰을 무서워하거나 도망가지 마라. 곰도 너처럼 이 숲에서 산다.

청년은 노인의 말씀에 곰의 눈빛이 온화해지는 것을 보고 긴장이 풀렸어요. 노인은 청년과 곰을 이끌고 숲을 걸어가시며 세상의 모든 생명체는 서로 연결되어 있다고 가르쳐 주셨죠.

반응형

해가 뜨자, 노인은 청년을 마을 길목까지 데려다주셨어요. 청년은 곰의 따뜻한 눈빛을 보며 인사를 건넸어요.

그 이후로 청년은 숲 속 모든 생명을 더욱 소중히 여기며 살아가기 위해 시작했죠. 마을 사람들도 청년의 마음이 더욱 따뜻해진 것을 느꼈어요.

그 뒤 청년은 마을 사람들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숲 속 생태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했어요. 청년과 숲 속 동물들은 아이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과 생명체들 간의 연결 고리를 가르쳐주었죠.

아이들은 숲 속 생물들을 직접 만지고, 냄새 맡으며, 그들의 소중함을 깨닫기 위해 시작했어요. 이렇게 해서 청년과 숲 속 동물들은 아이들의 마음에 사랑을 심어주었죠.

마을 사람들도 청년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했으며, 모두가 서로를 소중한 존재로 여기며 살아가기 시작했답니다.

 

 

판다와 함께 떠나는 신비한 자전거 여행

어느 날, 한 소녀는 판다 친구를 만나 자전거를 타고 여행을 가기로 결정합니다. 그녀는 자전거를 타면서 하늘의 비행기 모양을 한 구름을 구경하며 주위의 풍경을 감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dnae.tistory.com

 

엉뚱한 상상의 루나

옛날 옛적에 머나먼 땅에 루나라는 어린 소녀가 살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항상 별과 달에 매료되어 하늘을 바라보며 그 너머에 있는 것을 꿈꾸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느 날 밤, 보름달을 올

dna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