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화산이 만들어낸 신비로운 공간 화산 속 도시 다크 시티

by Bold idea 2023. 5. 23.
728x90
반응형
SMALL

일어나자마자 새로운 여행을 떠나기로 마음먹었다. 이번 여행지는 화산 속에 갑자기 나타난 도시, 다크 시티였다. 이 도시는 천천히 시간이 지나가는 흥미로운 도시 었다. 나는 단지 아름답고 신비로운 곳을 찾기 위해 모험을 하듯 기분 좋은 설렘으로 새로운 도시를 비롯한 여러 도시들을 탐험하게 되었다.

첫날에는 다크 시티의 시내 쇼핑몰과 카페를 방문했다. 수많은 골목길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하게 된다. 또한 이 도시에서는 평일과 주말의 삶의 리듬이 완전히 다르다. 일반적인 도시처럼 평일에는 사람들이 바쁘게 이동하면서 일을 보고, 주말에는 여행을 가고 놀고 쉰다는 것이 아니다. 다크 시티에서는 모든 날이 일요일같이 쉬는 날처럼 느껴지며, 이상한 것은 주민들의 생활 패턴과는 상관없이 매일 자정에 폭죽이 터진다는 것이다. 이 도시에서는 시계가 없으며 대신 폭죽을 통해 도시 사람들이 시간을 알 수 있다. 대신, 낮과 밤에 서로 다른 노래가 흘러나와 낮과 밤을 구분한다.

반응형

지난밤에 재밌는 꿈을 꾸게 된 것이 이 도시를 탐험하는 데 나를 자극했다. 꿈에서 나는 다크 시티를 관람하는 과거의 사람들이 버스에서 쏟아져 내리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단체로 귀한 물건을 옮기고 어느 곳에 숨기는 중 사고들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다. 꿈에서의 나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모험을 하기로 한 것이다. 먼저 나는 쇼핑몰에서 가장 좋아하는 샌드위치 구입하여, 밖에 나가 다크 시티 경치가 한눈에 보이는 자리로 이동했다. 내 꿈에서는 물건을 옮기는 과정 중 폭풍이 일어나 다크 시티가 어둠에 싸인 후에 갑자기 사람들과 귀한 물건들이 사라졌다. 마치 시간이 하늘과 땅 사이에서 멈춘 것처럼 느껴졌다.

꿈에서 나온 산불의 연기와 함께 깨어났다. 대체 어떤 꿈인지 이해할 수 없었다. 다크 시티의 경치가 보이는 곳에서 나는 마침내 다크 시티에서 시간이 멈춘 것 같은 곳을 발견했다는 생각이 들자, 그곳을 향해 달려갔다. 그곳은 바로 내가 꿈에서 보았던 곳이었다. 나의 꿈처럼, 과거의 사고가 발생해 사람들이 사라졌던 그곳이었다. 이전 꿈은 나에게 새로운 모험의 단서와 시작을 보여주었고, 지금 여기에서 여행은 이전 꿈에서 보았던 구체적인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기회였다. 나는 지금 다크 시티에 있는 것이 아니라, 과거와 미래 사이의 공간에서 환생과 같은 신비로움이 나에게 온 것처럼 느껴졌다.

그리고, 나는 다크 시티를 떠나면서 내가 현재까지의 느꼈던 경험이 모든 것이 아님을 깨닫게 되었다. 다크 시티에서의 여행은 참으로 멋있고 독특한 경험이었다. 꿈을 꾸었고 마치 타임머신을 탄 것처럼 과거로 떠난 여행이었다. 나는 내가 꿈꾸었던 사고를 밝히기 위해 그리고 사라진 사람들과 물건들을 찾기 위한 모험을 준비할 것이다.

 

 

728x90

 

 

은하수의 미스터리 신비로운 하늘의 길

은하수는 어마어마한 크기를 가진 우주의 한구석을 차지하고 있으며, 우리가 살아가는 놀라운 세상의 일부를 이룹니다. 은하수란 말 그대로 수많은 별이 모여있는 거대한 성단입니다. 우리는

dnae.tistory.com

 

마법사로 살아가는 세상 모든 것이 가능한 세계

환상 속에서만 찾아볼 수 있었던 마법사들의 세상이 현실로 다가온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받아 사람들이 마법사로 살아가게 될 경우를 상상해 봤습니다. 요즘 길거리에

dnae.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