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엉뚱한 상상의 루나

by Bold idea 2023. 4. 19.
728x90
반응형
SMALL

옛날 옛적에 머나먼 땅에 루나라는 어린 소녀가 살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항상 별과 달에 매료되어 하늘을 바라보며 그 너머에 있는 것을 꿈꾸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느 날 밤, 보름달을 올려다보던 루나는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달은 점점 가까워지는 것 같았고 갑자기 지구로 추락하여 거대한 분화구를 만들었습니다.

루나는 겁이 나면서도 궁금했습니다. 그녀는 조심스럽게 분화구에 접근하여 가장자리 너머를 들여다보았습니다. 놀랍게도 그녀는 분화구 중앙에 자리 잡은 작은 은색 우주선을 보았습니다. 루나는 아무 생각 없이 분화구 속으로 내려가 배에 접근했습니다. 그녀가 가까이 다가가자 문이 미끄러지듯 열리며 작은 녹색 생명체가 나왔습니다.

그 생물은 인간 아이만한 크기였지만 녹색 피부, 크고 검은 눈, 가느다란 팔다리를 가졌습니다. Luna는 처음에 겁에 질렸지만 그 생물은 충분히 친근해 보였고 곧 그것이 길을 잃었고 고향 행성으로 돌아가려면 그녀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반응형

루나는 주저하지 않고 작은 외계인을 돕기로 했습니다. 그녀는 배를 타고 밤하늘로 이륙했습니다. Luna는 이전에 우주선에 탄 적이 없었지만 그녀가 꿈꿔 왔던 모든 것과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들은 은하계와 성운을 지나 우주로 치솟았고, Luna는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의 일부가 된 것처럼 느낄 수밖에 없었습니다.

몇 시간이 지난 후 그들은 마침내 외계인의 고향 행성에 도착했습니다. 루나는 전에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행성은 짙은 네온 색 안개로 덮여 있었고 공기는 달콤한 꽃 향기로 짙었습니다. 작은 외계인은 루나를 자신의 집으로 안내했습니다. 햇빛에 반짝이는 드넓고 투명한 궁전이었습니다.

 

Luna는 작은 녹색 생물과 비슷하게 보이는 존재 그룹 인 외계인의 가족에게 인사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친절하고 따뜻했으며 고향 행성 주변의 루나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우뚝 솟은 형형색색의 나무, 빛나는 버섯, 액체 금이 흐르는 강을 보았습니다. 마치 동화 속에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Luna는 행성을 탐험하면서 그곳에 있는 모든 생물이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음을 알아차리기 시작했습니다. 일부는 손끝에서 불을 쏠 수 있었고 다른 일부는 물속에서 날거나 숨을 쉴 수 있었습니다. 루나는 항상 초능력을 갖는 꿈을 꾸었고, 생물들은 그녀에게 자신을 개발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겠다고 제안했습니다.

처음에 Luna는 회의적이었습니다. 인간에 불과한 그녀가 어떻게 초능력을 키울 수 있을까요? 하지만 그 생물들은 누구나 자신의 숨겨진 능력을 활용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고 그녀를 안심시켰습니다. 그들은 그녀에게 그녀의 에너지를 활용하고, 그것을 그녀의 몸을 통해 전달하고, 그것을 사용하여 놀라운 것을 창조하는 방법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힘든 일이었지만 루나는 결심했습니다. 그녀는 매일 새로운 한계에 도전하며 연습했습니다. 곧 그녀는 마음으로 작은 물체를 공중에 띄울 수 있었고 손바닥에서 작은 불꽃을 일으킬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세계 정상에 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하지만 루나의 모험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행성의 변두리를 탐험하던 중 어둡고 불길한 느낌이 드는 동굴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무언가가 그녀에게 들어가라고 말했고, 그녀는 무시무시한 생물과 대면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이빨, 빛나는 붉은 눈, 밤처럼 검은 비늘을 가진 그녀는 전에 본 적이 없는 것과 같았습니다.

 

루나는 자신이 곤경에 처했다는 것을 알았지만 물러서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모든 에너지를 강력한 광선으로 집중하여 그 생물체를 겨냥했습니다. 놀랍게도 그 생물은 반동을 일으키더니 허공으로 사라졌습니다. 루나가 이겼다!

시간이 흐르면서 루나는 생물들 사이에서 영웅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자신의 힘을 연마하고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하늘이 슈퍼히어로들의 근거지가 되다!

우리 모두가 어릴 때 하늘을 바라보며, 슈퍼히어로들이 날으는 모습을 상상해 본 적이 있다. 그렇다면 이런 엉뚱한 상상을 한번 해보자. 어느 날 하늘에 슈퍼히어로들의 시크릿 아지트가 만들어

dnae.tistory.com

 

사막이 흙이 아니라 초콜릿 가루로 된다면

어떤 하루였나요? 아침부터 엉뚱한 상상의 세계로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 글에는 한 번쯤 상상해 보았거나 또는 상상해 본 적 없는 특수한 상상의 세계와 아이디어를 소개하려 합니다. 준

dnae.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